골프단 선수들, 이스즈 홍보 모델로 활약
4월 중 이스즈 고객들과 소통의 장 마련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 (주)큐로모터스가 큐캐피탈파트너스와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김석주 대표이사(좌측)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 선수들이 기념 사진을 찍는 모습.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주)큐로모터스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과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0일 경기도 평택 이스즈 출고 센터에서 진행됐다. 협약을 맺은 KLPGA 선수들은 큐캐피탈파트너스 골프단 소속 박채윤 프로, 황정미 프로, 유효주 프로, 이수진3 프로, 마다솜 프로로 이들 선수들은 앞으로 이스즈 홍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황정미 프로는 자가 격리로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다.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는 "지난해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하는 등 상용차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다양한 고객층에 이스즈 브랜드를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지난해 말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공개한 이스즈 픽업트럭 모델 '디맥스'를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4월 중 경기도 광주 큐로컨트리 클럽에서 프로암 골프 라운딩 이벤트를 통해 이스즈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이스즈 #큐로모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