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 ‘온라인 다이렉트 대출상품’ 출시

 

 

현대커머셜(www.hyundaicommercial.com)이 국내 산업재 전문 금융업체로서는 최초로 전화, 인터넷, 모바일 등을 이용한 온라인 다이렉트 대출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유일의 산업재 전문 금융사로서 트럭, 버스 및 건설장비 대출 등 사업자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현대커머셜(대표 정태영)은 최근 고객들이 산업재를 경제적으로 편리하게 구입·운영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다이렉트 대출상품’(전용 상담전화 1899-030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금리보다 낮게 책정…맞춤형 대출도 운용

 

현대커머셜의 ‘온라인 다이렉트 대출상품’은 유무선망을 이용하여 대출을 신청하는 새로운 금융시스템이다. 이에 따라 트럭, 버스, 건설장비 등을 새로 구입하거나 기존에 몰고 있는 차량을 담보로 운영자금을 빌리려는 사업자들은 전화,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대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또한 산업재 대출금리에 있어 사업자 신용 및 구매조건에 따라 오프라인 대출금리 대비하여 낮은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20여개의 현대커머셜 공식 우수제휴점을 통해 차량 구입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상담할 수 있는 중고산업재 대출은 ▲ 새로운 중고차량 구입 시 구입자금 대출 ▲ 현재 보유 중인 트럭, 버스 등 상용차와 건설장비에 대한 담보 대출 ▲ 현대커머셜에서 대출 중인 차량을 활용한 추가 대출 등의 맞춤형 대출이 모두 가능하다. 

현대커머셜은 이밖에도 현대커머셜 공식 제휴점을 통하여 에스코트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량구입에서부터 사후관리(이전,설정)까지 고객에게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커머셜 온라인 다이렉트 대출상품 특징 

편리성

전화, 인터넷 ,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 

낮은 금리

10.9% ~ 19.9% (신차우량고객 추가대출시 8.9%부터)

맞춤형 상품

구입자금 대출

새로운 중고차량 구입 시 대출 

담보대출

현재 보유중인 상용차, 건설장비를 담보로 대출 

추가대출

현대커머셜에서 기대출 중인 차량을 활용한 대출

에스코트서비스

전국 20여개 현대커머셜 공식 우수 제휴점에서 차량구입에서부터 사후관리(이전,설정)까지 1:1 서비스 제공 

전용 상담전화

1899-0303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