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주)는 최근 저소득층 가구에 지원하게 될 연탄 6000장(600만원 상당)을 군산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을 마친 후 김관규 타타대우상용차(주) 사장 외 100여명의 임직원은 연탄 3000장을 직접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활동을 펼쳤다.

전북 군산시 타타대우상용차(주)는 지난 23일 월명동 클래시움아파트 옆 주차장 일원에서 저소득층 20가구에 지원하게 될 연탄 6000장(600만원 상당)을 군산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을 마친 후 김관규 타타대우상용차(주) 사장 외 100여명의 임직원은 저소득층 10가구를 방문해 연탄 3000장을 직접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활동을 펼쳤다.

김관규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직원들과 뜻 깊은 나눔활동을 하게 돼 가슴이 훈훈해지는 시간이었으며,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시민과 함께 늘 같이 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과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문동신 군산시장은 “우리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을 지원해 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는 대표적인 향토기업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주)는 월명동 일원의 저소득 세대의 연탄 지원사업을 5년째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