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트럭코리아, 9월 Quon 구매고객 대상 UD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참가 기회 제공
UD 트럭 현지 공장 방문 및 트럭 주행 테스트에 도쿄 모터쇼 참관 기회

세계적인 상용차 전문그룹인 볼보그룹 산하의 UD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9월 말까지 자사의 대표 모델 Quon(큐온)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일본 도쿄로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UD트럭 타고 해외여행 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UD트럭의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Going the Extra Mile)’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고객들이 자신이 구매한 UD트럭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경험하는 동시에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누리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 말까지Quon(큐온)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은 오는 11월 24일부터 29일까지 5박 6일간 일본 도쿄에서 진행되는 UD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UD Experience program)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UD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UD Experience program)은 일본 사이타마현 아게오시에 있는 UD 트럭 공장을 방문해 제품의 연구개발은 물론 생산되는 전 과정을 둘러보고 트럭을 실제 주행하면서 성능을 테스트해 보는 등, 볼보그룹의 선진 기술력과 UD트럭 브랜드의 장인정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본자동차연구소(JARI)의 다양한 코스에서 이루어지는 트럭 주행 테스트는 UD트럭의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제품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11월22일부터 12월 1일까지 10일 동안 개최되는 대표적인 국제 모터쇼 중 하나인 도쿄 모터쇼 참관과 도쿄 관광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UD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UD트럭 타고 해외여행 가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UD 트럭을 더 많이 이해하고 UD트럭 고객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는 UD의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UD트럭의 대표 모델Quon(큐온)은 높은 엔진 출력과 최고의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는 15톤급 카고트럭이다. 특히, Quon(큐온) 에 장착된 GH11 엔진은 최대 419마력의 강력한 파워와 최대토크 203kg.m로 우수한 등판 성능 및 기어 변환 최소화를 통해 장거리 운전의 피로도를 대폭 줄여준다. 이 밖에도 2004년 자사가 세계최초로 상용화한 Euro 5 SCR 시스템을 적용하여 최고의 환경기준 Euro 5를 충족 시키는 친환경 트럭이자,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까지 갖추어 국내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