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차량내부 무상 소독

다임러트럭이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톤치드 차량 소독 서비스를 한 달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오는 4월 9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무료로 차량 실내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임러트럭은 지난 9일부터 1개월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피톤치드 천연 차량 향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대형 트럭커들은 트럭을 업무 및 휴식 공간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 차량 실내 소독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다임러트럭은 100% 천연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분사해 차량 실내를 소독하여 고객에게 보다 청결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피톤치드 향균 서비스가 완료된 트럭은 소독이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표찰과 함께 출고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피톤치드 천연 차량 향균 무상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정부의 예방수칙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소 및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내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방문객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