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31일까지 200명 선착순
GS 모바일 상품권 증정한다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3.5톤급 엘프(ELF) 트럭이 누적판매 1천대를 달성했다. 이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이스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2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채널 ‘이스즈 트럭’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요청서를 제출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해당 지역별 이스즈 딜러사를 통한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잔고장 없는 튼튼한 트럭으로 국내 고객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이스즈가 1천대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이스즈를 믿고 선택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은 물론이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경제성 높은 이스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큐로모터스는 2020년 한 해에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확충 등의 투자를 이어가며 연간 600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큐로모터스는 지난 2017년에 3.5톤급 중형트럭 엘프 모델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이스즈의 주요 기술이 집약된 엘프는 국내 출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튼튼하고 잔고장 없는 트럭”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2월 1천대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큐로모터스 고객지원센터(080-890-8585)에 문의하거나 이스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즈는 현재 전국에 5개의 경정비 센터를 비롯해 28개의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며 판매 성장을 위한 발판을 다져왔다. 또한, 큐로모터스는 이러한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2020년 상반기 내에 이스즈의 중형급 모델인 ‘포워드(Forward)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