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버스, 새해맞이 주요 부품 및 소모품 가격 인하주요 기능성 품목 25개 부품 최대 31% 가격 인하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작년 대비 5% 추가 할인

독일의 상용차 브랜드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새해를 맞이하여 주요 기능성 부품의 가격을 인하하고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를 확대 운영한다.

지난해 8월 24개 부품의 가격을 인하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새해를 맞이해 추가로 25개 주요 부품에 대한 가격을 인하한다. 추가된 가격 인하 품목은 센서, 라디에이터, 캡 쇼바(캡 쇼크 옵서버), 인터쿨러, 도어 컨트롤 모듈, 범퍼 류 등 7개 품목, 25개 부품이다. 가격은 기존 대비 평균 24%, 최대 31%까지 인하된다.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도 확대 운영한다. 작년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순정 엔진 오일 교환 패키지에 5%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클러치&디스크 교환 패키지, 인젝터 교환 패키지를 더해 총 3종의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를 연중 상시로 제공한다. 만트럭에 따르면,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맞춰 일반 조건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다.

이번 조치로 고객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2년 품질 보증을 갖춘 순정 부품을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총소유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만트럭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 및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확대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위한 고객 친화적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뛰어난 순정 부품을 이용해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가격 인하를 비롯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 및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