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유지보수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15~30% 인하
고객 수요 반영한 ‘2020 파격 가격 인하 부품’ 평균 32% 인하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순정 부품 14종 100여 가지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주)가 새해를 맞아 2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순정 부품 14종 100여 가지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

매년 실시하는 벤츠 트럭 순정 부품 가격 인하 정책은 고객이 운행 중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경제적 부담을 줄여 수익 및 총 운송 효율(TTE)을 높이기 위한 고객 만족 정책이다.

이번 순정 부품은 고객의 안전운행 및 차량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한 ‘벤츠 추천 부품’ 8종 80여 품목과 고객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0 파격 가격 인하 부품’ 6종 20여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벤츠 추천 부품에는 브이 컨트롤 암 류, 가스켓 실린더 헤드 류, 에어 드라이어 류, 먼지 필터 류, 윈드실드 류, 에어 클리너 필터 류, 플라이 휠 류, 테일 램프 류가 해당된다. 모델 별로 15~30% 할인된 혜택이 제공되고 고가 부품인 브이 컨트롤 암 류에는 최대 30%의 가격 인하가 적용된다.

‘2020년 파격 가격 인하 부품’에는 라디에이터 류, 스프링 부싱 류, 브레이크 패드 류, 엔진 부품 류(커넥팅 로드 부싱, 컨트롤 밸브), SCR 부품 류, 벨트 타이트너 류가 해당된다. 평균 32%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며 한시적으로 일부 모델에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주)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비스 대상 부품에 대한 가격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이 실질적으로 가격 인하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해마다 수요를 분석해 품목을 엄선한다”며 “가격 인하 외에도 신차 케어 프로그램, 정기적인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다임러트럭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