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베이 8개 보유...일일 30대 이상 소화가능
점검부터 판금까지 종합 정비서비스 제공할 것

타타대우상용차 인천지역 정비공장인 '차세대공업사'가 확장, 이전했다.

타타대우상용차 대표 정비공장 ‘차세대공업사’가 확장, 이전했다. 작업환경이 개선돼 정비부터 판금‧도장까지 한 곳에서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지난 24일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는 자사 인천지역 정비공장인 ‘차세대공업사’가 인천 중구에서 동구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차세대공업사는 2004년부터 타타대우상용차 차량만 전담한 인천 지역 대표 정비공장이다. 가파르게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타타대우상용차는 차세대공업사를 동구로 옮기며 작업환경을 대폭 개선했다. 이로써 하루에 3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게 됐다.

새 정비공장의 총면적은 약 4,950㎡로 1,500평에 달하며 작업장 면적만 약 1,650㎡이다. 워크베이가 5개에서 8개로 늘어나 차량 여덟 대를 동시에 정비할 수 있다. 4개의 판금∙도장 부스를 새로 갖춰 정비뿐 아니라 판금∙도장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합 정비공장으로 탈바꿈했다. 참고로 워크베이란 차 한 대마다 배정되는 정비공간이다.

또한, 접수처와 고객 휴게실 등 고객 전용 시설 환경을 개선해 작업 효율성과 함께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더 커진 차세대공업사로 인천지역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인프라 확대 및 개선에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