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위치 기반 인근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
고장 확인 위한 자가진단 도우미 기능 제공

타타대우상용차가 모바일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 ‘타타대우서비스’를 출시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타타대우서비스’ 앱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타타대우상용차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이다.

실시간 위치를 기반으로 부품, 판매, 정비 네트워크를 안내하고 ‘고객의 소리’를 통한 불편사항 접수, 고객센터 상담 연결 등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차량의 고장코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 도우미’ 기능을 통해 차량에 발생한 문제와 점검 필요 사항을 빠르게 확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타대우서비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타타대우상용차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이번 고객지원 서비스 앱 출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하는 브랜드 혁신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채널을 개발하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적극 커뮤니케이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최근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와 중형 트럭 대상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대형 트럭 대상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인 ‘오! 369 고객 케어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와 안전, 품질을 보장하는 다양한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타타대우상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