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전국 7개 지역서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실질적인 혜택과 효율성 향상을 위한 활동 이어갈 것”

 

왼쪽부터 이명 경기동부 영업대표, 윤지환 오토벤쳐 본부장, 이도영 오토벤쳐 서부지점장, 장지혁 큐로모터스 부사장, 이경만 큐로모터스 부장, 이영광 영일오엔씨 상무

글로벌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된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은 11월 5일 경기도 일산을 시작으로 6일 인천, 7일 수원, 8일 용인, 12일 부산, 13일 광주, 14일 충북 청주까지 순회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큐로모터스는 해당 기간 동안 차량 점검 캠페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요소수, 배터리액 보충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고객 사은품도 준비했다.

캠페인에 참석한 한 이스즈 엘프 트럭 차주는 “국산 경쟁차만 몰다 엘프를 출고한지 이제 갓 1년이 넘었는데, 현장에 상주하는 서비스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엘프 차량에 맞는 차량 점검 및 배터리액 보충 관련 경정비 노하우를 자세하게 들을 수 있어서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정비비용에 대한 우려도 초기보단 적다고. 수입차이기 때문에 부품값이 비교적 비싼 것을 감안하더라도 차량의 내구성이 좋으니 고장도 안나고 그 시간에 운송 업무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캠페인에 참석한 이스즈 엘프 차주가 설문조사에 응하고 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큐로모터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은 물론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만족을 이끌겠다.”고 전했다.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즈 트럭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7년 하반기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스즈 3.5톤급 엘프(ELF)트럭은 국내 고객들에게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입증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큐로모터스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 충족 및 고객 비즈니스 효율 극대화를 위해 지난 4월 강력한 프레임과 엔진 파워를 갖춘 초장축 트럭(축간거리 4,475mm)을 소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 바 있다.

캠페인에 참석한 이스즈 엘프 차주들이 이스즈 전문 정비사로부터 배터리액 교환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