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버스코리아,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개소본사 콜센터 운영…신속한 대응 및 전문적 기술상담 지원
수입 브랜드 최초 공휴일·야간 시간대도 상담사 응대…만족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경기도 용인시 만트럭버스코리아 본사에 자체 콜센터를 개설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경기도 용인시 만트럭버스코리아 본사에 자체 콜센터를 개설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기존까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외주 콜센터를 통해 고객 상담을 지원해왔으나 이번에 본사 내부에 콜센터를 설치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에 더욱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자사 차량에 대한 오랜 경험과 기술 노하우를 보유한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전문 기술인력이 콜센터에 상주하면서 고객들의 기술적인 문의사항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신속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본사 콜센터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된다. 아울러 수입상용차 브랜드 중 유일하게 공휴일 및 야간 시간대에도 ARS 방식이 아닌 상담사가 직접 응대해 애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발생했을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마스타 자동차’와 협약식을 맺고, 자체 콜센터를 운영한다. (왼쪽부터)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버거 사장, 마스타 자동차 장기봉회장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상담사가 본사에 근무하면서 고객 문의에 관련된 부서와 직접적인 의사소통을 바로 할 수 있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해졌다”라고 설명하며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다방면의 투자를 확대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올해 5월 세종시에 두 번째 직영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는 등 현재 전국에 총 23개 서비스 센터를 확보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