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에게 주행거리 맞춰 총 4회 무상점검 제공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대형트럭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369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자사의 중형카고 전 차종과 대형 25톤 카고 신차 고객을 대상으로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이번 ‘오!369 고객 케어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오!369 고객 케어 서비스’는 타타대우상용차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선보이는 새로운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2019년 9월부터 2020년 8월까지 약 1년 동안 대형카고와 덤프, 믹서, 트랙터 등 타타대우상용차의 대형트럭을 신차로 구매한 고객은 출고 후 누적 주행거리 △5천km △3만km △6만km △9만km를 기준으로 각 1회씩 총 4회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상 점검은 타타대우상용차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시행된다. 엔진 및 각종 전기장치, 차량 하부, 오일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일반점검과 적재함 및 각종 브라켓 부위의 볼트 조임 상태 점검으로 진행된다.

특히, 매 점검마다 차량 관리 교육을 함께 진행하며, 안전한 주행을 위한 최적의 차량 상태 유지를 도울 예정이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오!369 고객 케어 서비스는 차량 운행거리에 따른 주기적인 무상 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차량 유지 보수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운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