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국산
타타대우 ‘뉴 프리마 6×4 12.5톤 저상카고’ 순회전시 개최오는 6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진행
다양한 라인업과 첨단 편의‧안전사양 갖춰
타타대우상용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 프리마 6×4 12.5톤 저상카고’. 최고출력 360마력과 320마력의 동력성능을 발휘하는 2개의 엔진 라인업과 2개의 캡타입, 축간거리에 따른 다양한 적재함 등 다양한 구성과 함께 첨단편의사양 및 안전사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타타대우상용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 프리마 6×4 12.5톤 저상카고’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오는 6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뉴 프리마 6×4 12.5톤 저상카고의 순회 전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에 따르면 뉴 프리마 6×4 12.5톤 저상카고는 타타대우상용차의 프리미엄 라인 ‘프리마’에 새롭게 추가된 12.5톤 모델로 적재중량이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과 첨단편의사양 및 안전사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출력 360마력과 320마력의 동력성능을 발휘하는 2개의 엔진 라인업과 2개의 캡타입, 축간거리에 따른 다양한 적재함 구성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최고출력 360마력, 최대토크 160kgf‧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이태리 FPT사의 ‘커서(CURSOR)9 엔진’ 탑재 모델은 최적의 효율을 발휘하는 ZF 12단 자동변속기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슈퍼 제이크 브레이크를 기본 적용해 제동 안전성도 강화했다.

또한, 전 라인업에 무게는 줄이고 적재효율을 극대화한 ‘복합 신소재 적재함 게이트’를 옵션으로 제공하고 △△긴급제동시스템(AEB) △능동형크루즈컨트롤시스템(ACC) △차량자세제어(ESC) △차선이탈경고시스템(LDW) △전방추돌경고시스템(FCW) 등 다양한 첨단 안전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해 보다 편안한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이번 순회전시는 2일부터 6일까지 수도권과 충·호남, 영남, 제주 등 전국 4개 권역에서 각각 진행된다.

보다 많은 화물차 운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역별 주요 화물 터미널, 물류센터, 서비스센터 등에 차량을 전시하고,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 현장에서는 고객상담 및 브랜드 만족도 설문조사도 함께 진행되며, 설문조사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유록스(EUROX) 정품 10ℓ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순회 전시 일정 및 장소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타타대우상용차 지역 본부 및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뉴 프리마 6X4 12.5톤 저상카고는 타타대우상용차의 저상카고 모델 중 가장 많은 적재량을 제공하는 모델로, 화물차주들의 수익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순회 전시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살펴보시고, 뛰어난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