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 최고 ㈜이씨스, 총판 ㈜아이오토와
제품력·사후 서비스로 공급능력 더욱 확대
전국 고속도 등서 제품 판매, 홍보활동 집중

머신러닝 기반의 차량용 ADAS 기술의 첨단안전 주행 보조 시스템인 ‘이씨스만(ESSYS·MAN)’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로 자동차 전장부품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이씨스(대표이사 김용범). 이 회사의 차로이탈경고장치(이하 LDWS)인 ‘이씨스만(ES SYS·MAN)’이 트럭, 버스 등 상용차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지는 양질의 제품으로 인정받으면서 시장점유율을 크게 높혀나가고 있다. 

LDWS의 핵심 기술력은 빠르고 정확하게 도로 환경을 파악하고 운전자에게 알리는 것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이씨스만의 영상인식 알고리즘은 인공지능 및 오랫동안 머신런닝(학습)을 통해 얻은 데이터, 딥러닝 알고리즘의 기본개념이 적용되어 실질적인 위험상황에서만 경고하도록 만들어졌다.

디스플레이는 OLED 방식이 적용돼 강한 햇빛에서도 가독성이 좋고, 다양한 정보를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국내 LDWS 제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해 차종에 구애 없이 장착 가능하다.

이씨스는 의무적으로 LDWS를 장착해야 하는 전장 9m 이상 승합차와 적재중량 3.5톤 이상 화물차를 대상으로 장착 보조금 신청이 종료되는 오는 11월 말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자동차 전장부품 전문 판매업체로 총판을 책임지고 있는 ㈜아이오토(대표이사 김영석)와 화물차 통행량이 많은 전국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제품 판매 및 홍보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LDWS 제품 선택에 있어 업체의 신뢰성과 제품 성능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는 만큼 공격적으로 브랜드 및 제품 알리기에 나서고, 사후 서비스도 차질없이 수행할 계획이다. 나아가 향후 전국 각지에 있는 화물운송조합과 법인물류회사를 중심으로 영업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씨스의 총판인 ㈜아이오토가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등서 ‘이씨스만(ESSYS·MAN)’ 홍보와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