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주간 고객과 차량을 위해 4가지 혜택 제공
방문 고객 대상, 총 14개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총 8종 220여 가지 항목 부품 최대 30% 할인
방문 고객 사은품 증정 및 유상 수리 고객 경품 이벤트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7월 16일(화)부터 8월 24일(토)까지 총 6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을 헤치고 장거리 주행에 나서는 트럭 소비자들 위한 이벤트다.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체험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여름 필수 부품 포함 총 8종 220여가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유상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냉방 필터류, 마모가 심한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등 여름철 필수 부품과 V벨트, 윈도우모터 등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을 포함 총 8종 220여 가지 부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인 DPF(배기가스 저감 장치)를 코어 제품 반납하고 교체 시 최대 69%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상으로 차량을 수리하면 경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럭키 트럭커 1명을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세트를 준다.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기 소진 가능)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다임러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