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차량 무상점검 및 부품 최대 60% 할인 혜택
여름철 대비 에어컨 및 냉각수 점검 서비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볼보트럭의 고향 스웨덴과 대한민국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차량 점검 부담을 줄이고,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마련했다. 기간은 2019년 7월 1일부터 2019년 9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의 30개의 볼보트럭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볼보트럭을 구입한 소비자는 엔진, 미션, 브레이크 및 전장 등 부품 1,100여개를 최대 60% 할인 받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에어컨 및 냉각수 점검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엔진오일 및 필터와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관련 부품까지 특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트럭코리아는 2019년 한 해에도 ‘고객이 먼저다’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국내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위해 노력하고있다.”며, ”하반기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비롯해 체계적이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업수익성 향상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금번 서비스 캠페인에 해당하는 할인 대상 품목 및 기타 내용은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볼보트럭코리아’ 검색 후 설치)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볼보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