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3.5ℓ 소용량 신제품 출시
전국 주유소 및 온라인 마켓서 구입가능

롯데정밀화학이 최근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정밀화학에 따르면 유록스 신제품은 ‘프리미엄 3.5ℓ 소용량’ 제품이다. 이는 최근 디젤차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고객이 편리하게 요소수를 주입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프리미엄 3.5ℓ 소용량 유록스는 전국 주유소와 온라인 마켓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광고 모델로 치어리더 박기량이 함께 했다. 박기량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유록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박기량 씨의 긍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유록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 다시 광고 모델로 선택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광고는 오는 6월 중으로 온라인과 라디오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메이킹 필름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 볼보트럭, 스카니아, MAN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