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20ℓ이상 교환 고객 대상

국내 대표적인 윤활유 제조·공급 업체 에쓰오일토탈윤활유㈜(이하 에쓰오일토탈)가 자사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에쓰오일토탈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활동성을 높여줄 고급 반팔 티셔츠를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증정 대상은 에쓰오일토탈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포스터가 부착된 카센터나 교환점에서 ‘TOTAL RUBIA TIR 8900 10W40’ 엔진오일 또는 ‘S-OIL SEVEN BLACK LS 10W40’ 엔진오일을 교환한 고객이다.

에쓰오일토탈에 따르면, ‘TOTAL RUBIA TIR 8900 10W40’은 고하중, 고토크의 유럽식 고성능 디젤엔진을 장착한 차량 및 중·대형 디젤엔진을 장착한 중장비 및 트럭, 버스에서 최적의 윤활성능을 발휘하며, 특히, DPF, EGR, SCR과 같은 배기가스 정화장치가 장착된 신형 고성능 차량에 더욱 적합한 매연 저감형 친환경, 고성능 엔진오일이다.

아울러 ‘S-OIL SEVEN BLACK LS 10W40’은 100% 합성 기유로 만든 엔진오일로, 유로6 기준은 물론 전 세대 엔진을 포함해 터보차저 장착 여부에 관계없이 간헐적으로 고속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상용 디젤엔진에 적합하고, 후처리장치 보호 및 유지관리비용 절감에 탁월하다.

두 제품 모두 최소 20ℓ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신청이 가능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쓰오일토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