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서비스센터만 130곳 전국지도 빽빽이 수놓다
국산 부품 대비 2/3 가격 공임비는 국산차 수준

국산과 수입 브랜드 사이에서 갈등하는 많은 고객들이 사후관리를 고민으로 꼽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입차는 부품 값이 비싸고 서비스 받기가 불편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신원CK모터스는 고객과의 최전방 접점인 서비스센터에 많은 공을 기울이고 있다. 출범 이후 전국 주요 거점의 정비소와 협력을 체결, 총 130여 곳이 신원CK모터스의 지정서비스센터로 활용되고 있다.

지정서비스센터 대부분은 1급 종합정비소다. 정비 난이도에 상관없이 대부분의 작업은 물론 파워트레인 수리 및 판금, 도색이 가능하다. 그중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천 소재 ‘검단연안자동차’는 사후관리가 부족하다는 기존 중국차의 이미지를 깨고 있는 선봉장이다.

검단연안자동차는 당일 수리,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다양한 부품을 적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풍부한 재고와 원활한 부품수급 시스템을 갖췄기에 가능한 일이다. 

수입차의 아킬레스건인 정비비용 또한 걱정 없다. 부품 가격은 동급 국산차 대비 2/3 수준이고, 공임비용은 국산차와 비슷하다. 

이는 협력업체 공통사항으로, 차량 구매 고객들로부터 수입차에 대한 장벽을 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검단연안자동차의 정비를 총괄하는 정병규 전무는 “정비센터의 서비스품질은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로 신원CK모터스를 빛낼 것”을 약속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