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노후트럭 폐차→'볼보트럭' 새 차 사면 최대 800만원 지원보유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 차량 폐차하고
볼보트럭 신규 구매 시 별도로 지원키로
정부 지원금 대상차량 아니어도 혜택 제공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기존 경유트럭을 폐차하고, 볼보트럭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계 최대 수준인 800만원의 지원금을 준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환경부가 지원하는 ‘조기폐차 보조금’과는 별개로 회사 측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이다. 현재 보유한 차량이 볼보트럭이 아니더라도 기존 트럭을 폐차하고 신규로 볼보트럭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정부 지원금 대상차량이 아니어도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2005년 이후에 등록된 트럭이거나 유로4, 유로5 이상의 배출가스 등급을 가진 차량도 폐차 후 볼보트럭 신차를 구입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 금액은 차종별로 ▲덤프트럭 800만원 ▲트랙터 600만원 ▲대형카고 600만원 ▲중형카고 300만원이다. 비슷한 지원정책을 편 국내 상용차 브랜드 중에서도 최대 수준이다.

특히, 대형트럭의 경우 올해부터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중대형 화물차 조기폐차 지원사업과 맞물려 정부 지원금 3,000만원과 볼보트럭 지원금 800만원 등 최대 3,800만원의 신차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품질, 안전, 환경이라는 그룹의 핵심가치를 실천하고 미세먼지 절감을 위한 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고자 이번 지원금 혜택을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량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모든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지원금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